맥스교육, 유치·초등 영어 교육 프로그램 ‘크릴키즈’ 론칭
| 내외경제TV=김혜인 기자 | 출판·교육 전문기업 (주)맥스교육(대표 신난향)은 CLIL(Content and Language Integrated Learning) 교수법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영어 교육 프로그램 CLIL Kids(크릴키즈)를 론칭했다.
CLIL Kids는 영어 실력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를 학습하면서 비판적 사고력, 창의성,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CLIL Kids는 영어와 주제의 통합 교육을 통해 자연스러운 언어 습득을 목표로 한다. 유치원의 영어 입문 단계부터 초등학교 고학년의 심화 단계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능률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도모한다. 또한 코칭형 프로그램으로서 학생의 학습 속도와 스타일에 맞춰 교사가 1:1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맥스교육 관계자는 “CLIL 교수법은 영어뿐 아니라 과학, 역사, 지리 등 각 분야의 배경지식을 영어로 습득하게 하며, 학생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글로벌 시대에 필수적인 문화적 이해와 비판적 사고를 기를 수 있다”라며 “CLIL Kids의 또 다른 특징은 1:1 맞춤형 학습 코칭이며, 학생 개개인의 강점과 약점에 맞춘 학습법을 제공하며 자기주도 학습 능력과 자신감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CLIL Kids는 코칭 프로그램이라는 장점 외에 파닉스부터 어휘, 독해, 문법 등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쉽게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어 영어학원이나 특히 소규모의 영어방과 교습서에서 활용이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